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앱테크 크라토스 설문투표 코인 모으는 방법

by 춘식이 2022. 1. 12.
반응형

앱테크 크라토스 설문 투표 코인 모으는 방법

 

짬짬이 시간을 내서 푼돈을 모아 보자고 앱테크를 추천해요.

제가 추천하는 앱테크가 몇 개 있는데 모두 괜찮다고 테스트를 하고 있고

또 사용을 해 본 것들로 추천을 하고 있어요.

크라토스 설문투표 앱테크도 시작한 지는 몇 달이 되는데 사실 별 생각이 없이 했어요.

이웃이 추천을 해서 하게 됐거든요.

오늘 우연히 크라토스 얘기가 나와서 궁금해서 가격을 보니 세상에~

크라토스는 빗썸글로벌과 여러 군데서 상장이 되어서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별로 신경도 안 쓰고 관심도 없이 그냥 모으라고 하니까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아래 표는 지금 확인해 본 크라토스 거래 가격이에요

 

앱테크 크라토스

 

크라토스는 빗썸 글로벌에 상장되어있는 코인인데 위 표에서 보듯이 현재 시세는 약 6원 정도네요

저도 추천을 받아서 지난해 말부터 앱테크로 코인을 모았는데 지금 16400 코인이니까 

6원으로 계산하면 98천원정도 되네요. 뭐 처음부터 돈을 모으려고 한 것은 아니었고 

지인이 추천해서 무조건 앱테크로 모으라고 하니까 시작했어요. 

 

크라토스 앱을 설치하고 매일 올라오는 설문 투표에 투표를 하면 지금은 투표 한 개당 5 크라토스를 

적립해 줍니다. 작년까기만 해도 한 개당 10 크라토스였는데 줄었어요 ㅠㅠ

하루에 50개 250크라토스를 모을 수 있고 또 내가 투표를 하루에 한 개 만들 수 있는데

투표 한개를 만들면 50 크라토스를 적립해 줍니다. 날마다 빠지지 않고 출석해서

투표하고 투표를 한개 만들면 300 크라토스를 모을 수 있어요. 적은 양이 아니에요

추가로 모을 수도 있는데 전 스트레스 받으니까 딱 할 것만 해요. 그래도 많이 모았더라고요.

5만 크라토스부터 출금을 할 수 있다는데 아직 안 해 봤지만 몇 개월 지나면 찾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매일 10분도 안 걸리는 설문 투표에 수익을 만들어 주고 있어요. 

1 크라토스에 원화 기준 6원 정도인데 현재 계속 상승 중이더라고요. 저도 오늘 확인해 봤더니 6원이나 하네요.

작년 말에 3원 정도라고 글을 봤었거든요. 이미 빗썸 글로벌과 또 다른 곳에 상장이 되어 있고 거래 중인 코인인 것이

그냥 채굴하는 거보다는 나은 거 같다는 생각이네요.

내가 돈 들여서 투자하지는 않지만 열심히 출석해서 얻은 것이 수익으로 이루어지면 더없이 쏠쏠한 앱테크가

될 거 같아서 추천해 봅니다.

실업자인 상태라서 뭐든 해야겠다고 시작한 것인데 살림에 보탬이 되면 된 거죠

 

https://cratostoken.page.link/vvL58MpJ1Em3iGn96

 

크라토스 Cratos 추천인 링크

친구 추천을 통해 추가 토큰 획득!

cratostoken.page.link

 

 

조금이라도 살림에 보탬이 되길 바라요. 푼돈이 태산이 안 될 수도 있지만 누굴 보니까 되기도 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