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알프스마을

by 춘식이 2022. 1. 14.
반응형

 

거리두기 조정안이 3주간 연장이 되면서 여전히 실내에서 모이기가 걱정이 되는데

겨울이니까 실외에서 겨울축제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봤어요.

그동안 겨울이면 연례행사로 하던 겨울 축제들이 코로나 상황에 개최가 안 된 곳들도

많더라고요. 오래전에 화천산천어축제에도 갔었는데 올해는 안 하는 건지 자료를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발견한 칠갑산얼음분수축제를 찾았는데 다행히 지금 축제를 하고 있더라고요.

대게 반가왔어요.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위치는?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호길 223-35

 충남청양알프스마을에서 행사가 진행되는데 아이들과 함께 가족이 가서 추억을 만들기에

정말 좋은 장소 같아요.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더없이 좋은 겨울왕국이네요

알프스얼음분수축제

 

2022.01.01. (토) ~ 2022.02.13. (일)

장소: 알프스마을

 

동화나라 친구들 모여라~라는 슬로건 답게 커다란 얼음분수로 만들어 놓은 알프스 성에 동화나라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있어요. 겨울왕국 알프스마을에 어둠이 내리면 반짝반짝 은하수 별빛 아래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는 야간개장도 있어서 연인들에게는 겨울처 데이트 코스로 딱이네요.

또 5분거리에 1박 2일 촬영지로 유명한 전국 최장의 천장호 출렁다리도 있답니다.

티비에서만 봤던 얼음 캐릭터들이 정말 보고 싶네요. 티브이에서 볼 때는 저게 어디서 하나 했더니~

 

이용료는? 현장과 인터넷 구입가능

 

* 현장 - 입장료 : 7,000원 썰매 이용료 18,000원

현장 패키지 할인 : 4인 입장 + 썰매이용료 + 농산물 교환권 86,000원 (정상가 106,000원)

(4인 단위로 구매 가능하며 1인 추가 시 일반요금 적용)

* 인터넷 할인권 : 주중 - 입장 + 썰매 이용료 19,900원, 주말 - 입장 + 썰매이용료 22,500원

네이버 페이로 하루 전에 예약하면 20% 할인도 되고 적립도 된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는 것도 

알뜰한 방법이네요. 당일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것은 입장이 안되고 현장 구매만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가실 계획이 있으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겠네요.

 

알프스마을 얼음분수축제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에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니 좋을 거 같아요. 축체나 행사에 사람이 없으면

너무 썰렁하더라고요. 그래도 같이 함께 하는 사람들이 많아야 기분도 좋고 흥도 나잖아요.

 

알프스마을 야간개장

야간에도 더 예쁜 얼음왕국을 만날 수 있겠네요.

 

축제장 방역 패스와 소독?

 

 

알프스마을 겨울왕국 눈썰매장은 실외 체육시설로 방역 패스 미적용 시설로 백신 미접종자도 입장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단 실내에 있는 식당과 카페는 방역 패스가 적용된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시설 소독시간에는 출입이 안 되는 시간도 있으니 참고해야겠어요.

 

방역 패스도 지키면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축제를 하고 있으니 가 보고도 싶네요.

2월 13일까지 아직도 많이 남아있으니 생각을 해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